티스토리 뷰


데스크톱 컴퓨터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이 기사를 참조하십시오.




컴퓨터 시장은 항상 변화하고 있으며, 그 변화를 최신으로 유지하는 것이 중요하다.


알면 알수록 당신의 쇼핑은 더 좋아질 것이고, 그것은 전문가의 조언과 요령을 찾는 것을 의미한다.


하지만, 다음의 정보는 당신이 현명하게 쇼핑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조언들로 채워져 있다.




바탕 화면을 삭제하는 사람을 찾으십시오.


많은 사람들이 태블릿과 노트북으로 이동하기 때문에 저렴한 가격으로 데스크톱을 언로드하고 싶어한다.


많은 경우, 기계들의 상태는 매우 좋지만, 여전히 그 사실을 확인하는 것이 중요하다.




데스크톱 컴퓨터가 느리게 실행되면 부팅 검사를 수행하십시오.


시작 메뉴로 가서 "ms config"라는 프로그램을 실행하십시오.


이 메뉴는 컴퓨터가 부팅될 때마다 실행되는 프로그램을 보여준다.


거의 사용하지 않는 프로그램이 있으면 컴퓨터를 부팅할 때 프로그램이 시작되지 않도록 해당 프로그램을 클릭하십시오.


그것은 당신의 시스템을 좀 더 빨리 만들 것이다.




매주 새 컴퓨터를 정리하십시오.


케이스의 나사를 풀어 압축 공기로 더 효율적으로 분진하십시오.


이것은 선풍기가 제대로 작동하고 컴퓨터를 시원하고 깨끗하게 유지시켜 준다.




보증이 잘 되는 컴퓨터만 구입하십시오.


컴퓨터에 있는 무언가가 작동을 멈추고 도움이 빨리 필요할 경우 보증이 유용할 것이다.


일반적으로 매장에 다시 가져가서 같은 모델인 새로운 모델이나 수리를 받을 수 있도록 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PC게임을 즐기고, 당신의 모든 그래픽을 다룰 수 있는 최고의 게임 컴퓨터를 원한다면, 고려해야 할 몇 가지 요소가 있다.


당신의 새로운 시스템에는 최소한 4GB의 메모리와 필요한 것을 제공하는 비디오 카드와 더 높은 해상도를 제공하는 디스플레이가 있어야 한다.


플레이를 향상시키기 위해 특별한 키보드와 컨트롤러를 구입할 수도 있다.




상당한 크기의 파일을 전송해야 하는 경우 쓰기 가능한 드라이브를 원할 수 있다.


CD 드라이브는 일부 새로운 멀티미디어 파일을 저장할 만큼 충분히 크지 않다.


DVD는 당신이 필요로 하는 추가 공간을 제공한다.


앞으론 비용이 조금 더 들겠지만, 장기적으로 보면 그만한 가치가 있을 것이다.




컴퓨터에 메모리가 충분한가? 메모리가 충분하면 데스크탑에 큰 변화를 가져올 수 있다.


너는 컴퓨터에 많은 데이터를 저장하려고 하니? 보관해야 할 사진을 찍으십니까? 새 컴퓨터를 살 때 고려해야 할 사항들이다.




컴퓨터 세계에서 상황은 변했고, 이제 기성 데스크탑은 일반적으로 많은 노트북보다 저렴하다.


당신은 대략 400달러에 지역 컴퓨터 매장에서 좋은 데스크탑 컴퓨터를 싸게 살 수 있다.


컴퓨터를 구입하는 모든 상점에서 평판이 좋은지 항상 확인하여 제품 뒤에 서도록 하십시오.




미니 데스크톱 PC는 많은 데스크탑 컴퓨터 소비자들에게 그들이 원하는 모든 기능을 제공할 수 있으며, 더 적은 전기를 사용하는 녹색의 이점이 있다.


작동에 필요한 전기량은 많지 않지만 처리 능력은 여전히 충분하다.


이 기계는 인터넷 서핑, 기본적인 문서 작성, 쇼핑에 제격이다.




가격 하락에 대해 너무 걱정하지 마.


많은 사람들이 완벽한 거래를 기다리다가 붙잡힌다.


하지만 그들은 더 좋은 거래를 찾을 것이라고 생각하며 그것에 대해 아무것도 하지 않는다.


보통 좋은 가격 간의 가격 차이 별로, 당신이 위대한 사이트에 빠르게 행동해야 한다.




기술이 발전하면서 기술 변화에 대한 최신 정보를 얻기 어렵다.


다행히도, 이 글과 같은 정보들이 여러분이 주제를 더 이해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더 많은 것을 배워야 한다면, 이 글을 명심하고 계속해서 더 많은 정보를 찾아라.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TAG
more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